일명 '연예인 인생파데'로 천연 색조 브랜드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미네랄바이오(이하 미바)가 롯데면세점에 입점했다. 미바는 최근 국내를 넘어 중국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기 시작하면서, 중국 관광객들이 밀집하는 오프라인 매장으로 빠르게 유통망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미바는 헬스&뷰티 스토어 롭스, 입점 등에 이어 롯데면세점에 입점하여 국내 고객은 물론 중국 고객을 겨냥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미바 비비크림은 지난 3월말 유명파운데이션과 섞어 쓴 제품으로 화제가 되어 '연예인 철벽 메이크업 비결'로 성공가도를 달리며, 최근 주목받는 천연 베이스 메이크업계의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유명 연예인 유튜버 300만뷰로 시작된 미바의 '연예인 메이크업' 콘텐츠는 K-뷰티에 열광하는 중국에서 '왕홍'이 미바 비비크림을 통한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생산하며 조회수 2,200만뷰라는 진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미바 조승익 마케팅 이사는 "만성화된 문제성, 민감성 피부를 개선해온 노하우가 깃든 자사 제품이 커버력 뿐만 아니라 순한 사용감까지 갖춰 중국 고객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수 있던 것 같다"라며,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천연 색조 브랜드가 되기 위한 초석으로 삼고 싶다"고 말했다.
이번 롯데면세점에 입점되는 제품군은 화제의 인생 파데로 입소문을 탄 미바 비비크림과 미네랄 왕쿠션을 비롯, 미바의 시그니처 제품인 이온칼슘 미네랄 스킨 스프레이, 화해 1등 클렌징으로 이름을 알린 토탈 클렌징, 퍼펙트 선케어, 물방울 수분크림, 물방울 식스데이팩 등이다. 롯데 온라인 면세점에서는 9월 20일, 롯데면세점 오프라인 매장(명동 본점)에는 10월 17일부터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