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제작지원 눈길

입력 2018-09-18 18:04


-1020 소비자와 스킨십 늘리기 위해 웹드라마 PPL 진행…챕스틱 특별편 방영 후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 예정

한국화이자제약(대표이사 사장 오동욱)의 립케어 전문 브랜드 챕스틱이 오늘(18일) 첫 공개되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을 제작지원 한다.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생들의 솔직한 연애담을 그려낸 캠퍼스 청춘 로맨스물이다. 글로벌 통합 조회수 3.5억 뷰(view)를 돌파하며 명실상부 웹드라마 대표작으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지난해 시즌 1과 2가 방영된 후 시청자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1년 만에 시즌 3으로 다시 시청자를 찾아왔다.

연애플레이리스트의 여자 주인공 '지원' 역을 맡은 정신혜는 통통 튀는 대학생의 모습을 잘 보여줬다는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사랑스러운 캐릭터를 완성시켜준 '지원'의 캠퍼스룩과 내추럴 메이크업도 큰 인기를 얻었다.

이번 시즌에서 챕스틱 틴트 립밤은 여자 주인공 '지원'이 사용하는 립메이크업 아이템으로 활용된다.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게 생기를 더해주는 내추럴 메이크업 비결인 동시에, 남자 주인공 '현승'을 향한 '지원'의 마음을 전하는 도구로 등장할 예정이다.

이번 드라마에 등장하는 챕스틱의 신제품 틴트 립밤 '토탈 하이드레이션 모이스처 틴트(Total Hydration Moisture Tint)'는 발색에 강점이 있는 틴트와 보습에 뛰어난 립밤의 장점이 결합된 제품이다. 보습과 발색 기능을 한 번에 제공해 건조한 계절 입술 관리에 좋다.

비즈왁스, 해바라기씨오일, 시어버터 등 자연 유래 성분이 최대 8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선사한다. 색상은 핑크 누드, 코랄 블러쉬, 로즈 핑크, 하우스 레드, 푸시아 핑크 등 다섯 가지 MLBB(My Lip But Better) 색상으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생기를 불어넣는다.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 제작지원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 달 29일 예정된 챕스틱 특별편의 방영 이후, 자사 쇼핑몰을 통해 드라마에 나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들에게 무료 배송 및 사은품 제공의 혜택을 선사한다.

화이자 컨슈머헬스케어 한국, 일본, 인도 마케팅 총괄 김유섭 상무는 "챕스틱은 10대부터 입술 관리가 필요한 순간에 언제나 함께하는 립케어 브랜드로 잘 알려져 왔다"며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1020세대 소비자와의 스킨십 기회를 늘리는 동시에, 립케어 전문 브랜드로서 소비자의 일상 속에 더 가깝게 다가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년 만에 돌아온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3'는 매주 목요일, 토요일 저녁 7시에 V LIVE, 네이버TV,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서 방영된다. 이번 시즌에는 배우 정신혜, 김형석, 김우석, 이유진, 임휘진, 민효원, 최희승, 배현성, 박시안이 출연을 예정해 기대가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