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참이맛의 두 브랜드, 참이맛 감자탕과 농부치킨이 지난 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된 '2018 부산 창업 박람회'에서 성황을 이루며 성공적으로 일정을 마쳤다.
참이맛은 이번 부산 창업 박람회를 통하여 예비창업자들에게 성공 창업 정보와 안정적인 가맹 시스템을 안내하는 등 글로벌 한식 브랜드 참이맛 감자탕과 도시농부들이 만든 농부치킨의 브랜드를 명확하게 알리는 성공적인 성과를 이루었다.
특히, 지속적인 1:1 맞춤상담을 통하여 예비창업자들 및 현재 운영중인 매장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제안하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 이미 포화된 소자본 창업 시장에서 큰 성과를 얻은 농부치킨은 오트밀을 통한 특허 곡물치킨으로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받았으며, 창업 및 업종변경에 관련된 명확한 운영시스템을 통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참이맛 관계자는 "참이맛 감자탕의 국내, 외 100개점이 넘는 가맹점 운영, 직영 식품 제조원 및 직영 물류 센터 운영 등 탄탄한 운영 구조 덕분에 부산, 울산, 경남지역의 새로운 진출을 예상하는 예비창업자들이 당초 예상보다 많은 상담요청을 해주셨으며, 상담 대기가 많아 예약 상담 등을 통해 박람회 시간 외 추가 상담까지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더불어 "세부적인 상담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경우 가맹점 방문 서비스를 통하여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 안내하는 등 예비창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참이맛의 관계자는 "참이맛 감자탕 20년의 성공 운영시스템을 간략하고 정확하게 전달하여 드리기 위해 많은 준비를 하였는데, 부산 창업 박람회를 통해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드리며, 박람회에서 얻은 예비창업자들의 소리에 좀 더 집중하여 한발 더 앞장서 나아가는 (주)참이맛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참이맛 감자탕은 이번 10월과 11월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해 바이어 상담회 및 해외 박람회 참가를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