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피플2’, 메인미션 마치고 떠나는 휴가 ‘시즈오카’ 외전 편 시작

입력 2018-09-03 09:38



김재중과 조세호, 남우현, 이태환, 임영민, 유선호가 시즈오카에서의 자유 시간을 만끽한다.

매주 월, 수 오후 5시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포토피플 인 도쿄 외전’이 공개된다.

이날 다시 모인 6인은 진정한 힐링 여행을 위해 시즈오카로 향한다. 럭셔리 료칸에 도착한 포토 크루들은 침대 취침을 둔 3대 3 대결을 위해 댄스 DNA를 폭발 시킬 예정이다. 또한 온천을 즐기는 여섯 남자들의 방법과 노래방 대결 1위였던 유선호의 멋짐 폭발 무대도 그려진다.

포토 크루들의 무한 대결은 계속된다. 후지큐 하이랜드에 도착한 ‘내기 중독’ 포토 크루들은 무표정으로 롤러코스터 타기, 세계에서 가장 무서운 전율미궁 체험, 캠핑, 먹방 등 다양한 활동으로 자유 시간을 100% 즐긴다.

특히 조세호는 전율미궁 체험에서 “스마미셍. 아니 스미마셍”이라며 온몸으로 공포를 체험,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조세호가 웃음을 책임졌다면, 다른 멤버들은 놀이기구를 타며 때 아닌 눈물을 흘려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도 높이고 있다.

작정하고 자유 시간도 만끽하고 진심도 나누었던 포토 크루들은 팀을 나누어 즐거운 시간을 이어간다. 김재중과 이태환은 타누키 호수로 향하고, 남우현과 유선호, 임영민은 패러글라이딩 체험을 한다.

이외에도 도쿄 여행 후 다시 만난 포토 크루들은 매거진 ‘ELLE’ 지면 광고 촬영을 진행하게 된다. 화보 촬영을 위해 이달의 소녀 희진, 프리스틴 결경, 우주소녀 성소가 모델로 등장, 포토 크루들과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포토피플 인 도쿄 외전’은 남은 4회를 통해 포토 크루들의 즐거운 회식부터 그림자와 조명을 이용해 촬영하는 방법, 스튜디오 촬영 꿀팁까지 모두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