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홈쇼핑에서 매진에 매진을 거듭하여 출시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31일(금)에 5차 방송을 준비하는 쿠션팩트가 있다.
'듀얼 쿠션, 화장대 쿠션, 왕빛나 쿠션'이라 불리고 '예쁜 화장품'이라는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바로 페이스타(Faistar)가 그 주인공이다.
'배우의 화장대를 쿠션에 담다.'를 모티브로 삼고 있는 이 쿠션은 P&K 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까다로운 인증(48시간 지속력, 리프팅개선, 스웨트프루프, 저자극, 모공커버력, 피부쿨링, 피부속 색소침착증 개선)을 거쳤고 즉각적인 6광채 개선효과가 있다고 입증되었다.
런칭과 동시에 품절대란으로 일명 '희귀템'으로 불리며 쿠션팩트 임에도 불구하고 저자극 LED조명, 립앤치크까지 포함되어 나온 이 쿠션은 미리 구매를 통해 선 구매한 인플루언서들이 SNS에 자발적으로 올라온 수 천여 개의 게시물이 그 인기를 실감나게 말해주고 있다.
30~50대 연령층에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다가올 5차방송을 위해 물량확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는 브랜드 관계자는 이전방송 매진으로 구매하지 못한 고객과 기존 구매고객들의 재방송 요청으로 오는 31일(금) 15시 30분에 CJ오쇼핑에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