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조 보이그룹 블랑세븐(BLANC7)의 새 타이틀곡은 ‘드라마(DRAMA)’였다.
블랑세븐(쟝폴, 스팍, 디엘, 신우, 테노, 타이치, 케이키드)은 29일 0시 공식 SNS 및 팬카페를 통해 세 번째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 타이틀곡 ‘드라마(DRAMA)’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여주인공에게 장미꽃 한 송이를 건네주는 블랑세븐 멤버 타이치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구름 한 점 없이 맑은 하늘을 배경으로 두 남녀의 풋풋한 모습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우리 지금부터 꼭 함께해’라는 문구가 삽입되면서 마치 한 편의 드라마 예고편 같은 느낌을 선사하고 있다.
이어 고층 건물 옥상을 일렬로 걸으며 강렬한 포스를 발산하는 블랑세븐 일곱 멤버의 모습과 함께 흘러나오는 타이틀곡 ‘드라마(DRAMA)’의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다.
타이틀곡 ‘드라마(DRAMA)’ 티저 영상을 통해 한층 더 드라마틱해진 신곡 및 뮤직비디오를 예고한 블랑세븐이 어떤 음악과 콘셉트로 컴백할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블랑세븐의 새 앨범 ‘테이크 오프(TAKE OFF)’는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