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알로에, ‘그린네추럴알로에순치약’ 신제품 출시

입력 2018-08-28 10:53


자연유래 원료로 안전한 구강관리

유해물질 불검출 인증…KTR, KOTITI 테스트 완료

자연 유래 성분으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고 있는 (주)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안전한 구강관리를 위해 유독화학물질을 함유하지 않는 신제품 ‘그린네추럴알로에순치약’을 새롭게 선보였다. 치약은 단순 구강관리 뿐 아니라 전신질환의 주범이라 할 수 있는 치주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생활의 필수품이다. 더군다나 직접적으로 구강속으로 유입되는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더 안전성이 중요시 되는 제품 중 하나이다.

그럼에도 치약의 유해성 논란은 끊이지 않았다. 최근 치약 속에 함유된 가습기 살균제 성분인 ‘CMIT/MIT’ 으로 전국민적인 치약 회수 사건이 있었다.

이에 그린알로에는 신제품인 ‘그린네추럴알로에순치약’에는 안전성 검증을 위해 공인인증연구기관인 KTR, KOTITI 로부터 불소, MIT, CMIT,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로필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부틸파라벤, 이소부틸파라벤, 트리클로산, 벤조익애씨드와 같은 유해물질이 불검출 됐음을 검증 받았다.

더불어 화학계면활성제(SLS, SLES), 사카린, 불소, PEG, 인공색소, 인공감미료, 인공향료, 동물성원료, 광물성오일, 마이크로비드 등 인체에 유해한 15가지 화학물질을 무첨가한 제품으로 출시했다.

그 대신 코코넛에서 유래한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양치 후에도 과일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NO 주스반응 ’제품으로 출시했고 자연유래 방부효과를 내는 자몽종자추출물, 충치균 억제 효과와 더불어 제품의 향을 부여해 줄 수 있는 레몬오일, 불소효과를 위해 몰약, 녹차, 세이지 등을 함유하여 온 가족 모든 연령대 사람들이 모두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었다.

그 외에도 15가지자연유래성분들로 충치억제, 구취제거, 치아미백, 구강염증억제 토탈케어 제품으로 제품의 기능을 업그레이드 하였다.

자일리톨, 레몬, 세이지, 유칼립투스 등을 함유해 충치억제, 살균효과를, 구취제거를 위해서 자바강황, 녹차, 몰약, 올리브를 함유했고 치아미백효과를 위해 비타민C, 레몬을 그리고 강염증억제하기 위해 프로폴리스, 알로에, 카렌듈라, 죽염 등을 함유하였다.

따라서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잇몸의 상처와 염증을 예방하고 치주질환에 큰 요인이라 불리는 치석 및 충치를 제거 및 예방하여 뛰어난 잇몸질환의 개선 및 예방효과를 보여준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이번 신제품은 청결한 구강상태와 치아관리를 위해 자연 유래 성분으로 경쟁력을 갖춘 저자극 제품”이라며 “화학성분 프리 치약으로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함으로써 국민 구강건강에 일조하는 알로에전문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