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4일 삼성전자가 한 단계 더 진화 한 S펜을 탑재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를 전세계에 본격 출시했다.
갤럭시노트9는 블루투스를 탑재한 S펜으로 카메라 및 동영상, 프레젠테이션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으며 6.4인치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와 4,000Mah 대용량배터리, 128GB, 512GB 내장 메모리 등으로 구성돼 있다.
사전예약에서 순조로운 판매흐름을 보이면서 올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애플의 신형 아이폰과의 하반기 스마트폰 대전이 임박한 가운데 한국 소비자 평가 정식 인증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시리즈’ 를 대상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과 더불어 호갱 방지 팁을 공개했다.
내용에 따르면 갤럭시S8 10만 원대, 갤럭시노트8,S9 3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0원,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소진 시 즉시 마감할 예정이다.
폰의달인 관계자 STAFF용에 따르면 “카페 내 좌측 카테고리에 ‘우리카페 홍보하기’ 에 스마트폰 구매의 모든팁 공개, 호갱방지 필수가이드라는 글을 작성하여 카페 내 회원들에게 처음 휴대폰 구매 시 혼선이 올 수 있는 생소한 단어 및 개념에 대한 설명과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구매 팁을 공유하여 카페 활성화에 주 된 목적을 뒀다.” 라고 전했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9 구매 시 아이콘X 2018, 아이폰8, 플러스, X 구매 시 애플 정품 에어팟을 가입 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 상관없이 100% 전원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회원 수 40만 명이 활동하는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