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그룹 세이브택스, 무료법인 설립 서비스 제공

입력 2018-08-27 11:34
수정 2018-08-27 11:35


사업자가 사업을 하면서 이익을 창출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또 하나 고민스러운 것이 바로 세금 부담일 것이다. 최근 불성실 신고에 대한 검증이 보다 강화되면서 개인사업자들의 세금 부담이 더욱 커지게 되었는데, 이로 인해 개인사업자에서 법인으로의 전환을 고려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개인사업자에 비해 법인사업자는 세금 부담이 적으며 대외 신용도가 높아 사업 확장에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자금조달이 용이하며 일정 매출 이상의 사업자의 경우 법인전환 시 성실신고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이러한 장점으로 인해서 법인전환을 희망하는 사람이 많지만, 전문지식 없이 개인이 직접 법인설립을 진행하기에는 많은 어려움과 리스크가 수반된다. 또한 법무사 등 전문가를 통해 진행할 경우 50만원 이상의 대행 수수료를 부담해야만 한다. 반면 세무기장을 맡길 시 무료로 법인설립을 해주는 '무료 법인설립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법인설립과 동시에 골치 아픈 세무기장 문제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다.

세무그룹 세이브택스의 무료 법인설립 서비스는 세이브택스 측에 기장 대행을 맡기면 무료로 법인 설립을 도와주는 서비스이다. 세무그룹 세이브택스의 기장 서비스는 사업자에게 필요한 맞춤형 정부지원금 분석과 업종별 직원 관리시스템을 포함하고 있어 2018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하는 등 소비자에게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무료 법인설립 서비스에는 법인인감도장과 사업자 등록, 고품질 정관 제작, 등기부 3부, 인감증명서 3부를 무료로 제공하며 계속적으로 기장 대행을 맡기는 경우 법인사업자로서 사업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경영컨설팅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다.

세이브택스 관계자는 "기장 대행 서비스라고 하면 큰 비용을 떠올리시거나 쓸 데 없는 지출이라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 세이브택스의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 받을 수 있다고 생각하면 결코 쓸데 없는 것이 아니다. 사업을 하면서 세금 부담이 걱정 된다면 절세할 수 있는 전략을 전문가와 함께 고민하고, 개인사업자 법인전환을 계획하고 있다면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고려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법인전문 회계사와 차별화된 세무기장 대행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는 세무그룹 세이브택스는 2018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세무컨설팅 부문 1위를 수상한 곳으로 소상공인과 법인까지 다양한 사업자에 대해 차별화 된 절세 전략을 제공하여 사업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세무그룹 세이브택스는 카카오톡을 통해 간편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전화를 통해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세이브택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