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자카파 조현아, 독보적 감성 담은 두 번째 싱글 ‘고백’ 24일 발매

입력 2018-08-24 09:16



그룹 어반자카파의 멤버 조현아가 신곡 ‘고백’을 발매한다.

실력파 싱어송라이터로 사랑받고 있는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24일 오후 6시에 두번째 솔로 싱글 ‘고백’을 발매할 예정이다.

조현아가 지난 4월 발표한 첫 번째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에 이어 4개월 만에 두 번째 싱글 ‘고백’으로 돌아온다. 어반자카파의 홍일점 멤버로 주목받고 있는 조현아는 멤버 모두가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 그리고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는 어반자카파에서도 특별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어반자카파의 음악을 이끌어가는 등 남다른 실력을 입증하고 있다.

조현아의 두 번째 싱글 ‘고백’은 그녀가 직접 프로듀서로서 작사, 작곡, 편곡 등 모든 작업을 총괄한 곡으로 고백의 설렘을 직설적이지만 담백하게 담아냈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스트링의 화려한 선율이 조현아의 색다른 보컬 톤과 어우러져 기분 좋은 자극을 줄 예정이다.

또한 ‘고백’의 뮤직비디오에는 조현아가 직접 출연하여 예전에는 보지 못했던 특별한 모습을 보여준다. 유머와 위트가 넘치는 ‘고백’의 뮤직비디오는 동물 캐릭터로 분한 출연진을 제외하고 유일한 뮤직비디오 출연자이자 주연을 맡은 조현아의 귀여우면서도 능청스럽고 자연스러운 연기로 완성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조현아의 열연이 어우러진 뮤직비디오는 ‘고백’의 음악과 더불어 계속 보고 싶어지는 중독성을 선사한다.

폭넓은 음악성과 역량으로 음악 팬들과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는 조현아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통해 뮤지션이자 프로듀서로서 입지를 쌓아나갈 예정이다.

지난 4월 18일 첫 번째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 를 발표하면서 솔로활동을 시작한 후 4개월 만에 신곡 ‘고백’을 발매하는 조현아의 연이은 행보에 음악 팬뿐만 아니라 음악 관계자들의 기대와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조현아는 실력파 혼성그룹 어반자카파의 메인보컬로 지난 2009년 ‘커피를 마시고’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조현아는 ‘혼자’, ‘봄을 그리다’, ‘코 끝에 겨울’, 목요일 밤 ’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비, 수지, 에릭남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협업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조현아는 24일 오후 6시 두 번째 솔로 싱글 ‘고백’을 발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