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유명 학생복브랜드 2년 연속 모델 발탁

입력 2018-08-23 16:12



오는 9월 전격 컴백을 앞둔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광고계 블루칩다운 대세 행보를 이어간다.

더보이즈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유명 학생복 브랜드 '스쿨룩스'와 재계약을 체결, 2년 연속 인연을 이어간다"고 23일 밝혔다.

더보이즈는 정식 데뷔 전인 지난 해 11월, 유명 대세스타들이 거쳐 온 해당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파격 발탁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데뷔 전부터 '스타 등용문'으로 통하는 학생복 모델에 낙점된 더보이즈는 해당 브랜드의 새 얼굴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며 10대 소비자 층을 중심으로 ‘대세 예약’ 아이돌 다운 확실한 눈도장을 찍어왔다.

해당 학생복 브랜드를 시작으로 데뷔 전부터 광고계의 '핫'한 러브콜이 쏟아져 온 더보이즈는 이후 코스메틱과 유명 스포츠브랜드의 모델 자리를 꿰차는 등 차세대 광고계 ‘블루칩’다운 남다른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스쿨룩스 측은 "수려한 비주얼은 물론 '대세 스타'로의 남다른 성장 잠재력을 입증하고 있는 더보이즈가 스쿨룩스의 개성 넘치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에 최적화된 팀이라 판단, 다시 한번 인연을 이어가게 됐다"며 재계약 배경을 설명했다. 더불어 더보이즈 측 역시 "스쿨룩스와 함께 다양한 시너지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더보이즈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첫 싱글앨범 '더 스피어 (THE SPHERE)'로 전격 컴백, 타이틀곡 '라잇 히어(Right Here)'로 '대세 도약'을 이어갈 신곡 활동에 돌입한다. 이에 앞서 더보이즈는 23일 0시, 공식 SNS 등지를 통해 신곡 '라잇 히어'의 발매 전 프로모션 스케줄 이미지를 전격 공개, 다가온 9월 컴백을 대대적으로 예고하며 팬들의 시선을 모았다.

한편 더보이즈는 최근 '2018 대한민국 올해의 브랜드 대상'이 수여하는 ‘신인 남자 아이돌상’으로 데뷔 8개월만에 첫 신인상 트로피를 손에 쥐며 2018 가요계 라이징스타 다운 존재감을 입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