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SMTOWN 코엑스 아티움 K-POP 광장에 뜬다

입력 2018-08-22 10:15



특급 틴에이저팀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컴백에 앞서 SM 실시간 멀티 라이브 방송 채널 ‘!t Live’(잇 라이브)에 출격한다.

NCT DREAM은 오는 26일 오후 6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t Live’의 대표 프로그램 ‘뮤기박스’(Music Gift Box)에 출연하며, 이번 방송은 국내 최대 규모의 초고화질 전광판 ‘SMTOWN 외벽 미디어’와 ‘!t Live’ 공식 유튜브 계정, 네이버 V LIVE의 NCT 및 NCT DREAM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 NCT DREAM은 새 미니앨범과 관련된 이야기부터 데뷔 2주년 소감, SMTOWN 코엑스 아티움 K-POP 광장에서 펼쳐지는 레드카펫 이벤트, 게임 등 다양한 코너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며, NCT 멤버 도영이 스페셜 MC로 지원사격에 나서 훈훈함을 더한다.

더불어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NCT DR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Go Up’(고 업)은 새로운 스테이지를 향한 열정을 담은 어반 힙합 곡으로, 한층 쿨하고 세련되게 변신한 NCT DREAM의 매력을 만날 수 있어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위 고 업)은 9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