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어교육 전문기관 라이즈 글로벌의 한국 법인인 '라이즈코리아(RiseKorea)'가 '2018 아일랜드 더블린 DCU 해외 캠프'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일랜드 더블린 소재의 명문 대학인 Dublin City University(DCU)에서 7월 20일부터 8월 14일까지 총 26일간 진행된 이번 캠프에는 초등학교 3학년~중학교 3학년의 라이즈코리아 재원생 및 비재원생이 참가했다.
참가 학생들은 스페인과 프랑스, 이탈리아 등 세계 각국의 학생들과 아일랜드 문화 탐방과 승마, 바이킹 투어, 캐슬 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경험했으며, DCU 캠퍼스 내 마련된 스포츠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었다.
라이즈코리아 관계자는 "아일랜드 더블린 DCU 캠프는 90%의 참가자가 외국인인 인터내셔널 믹스 캠프로,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는 기회가 되었다"라며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라이즈코리아 본사 직원이 출국부터 귀국까지 전 일정 동행하였으며, 현지에서는 아일랜드 대학생으로 구성된 팀 리더를 비롯해 인솔자와 코디네이터도 함께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캠프 참가자는 아일랜드 사립 보딩스쿨 입학 시 가산점이 주어지며, 내년에도 특별한 해외 캠프를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몰입형 영어 교육을 제공하는 영어 전문 학원인 라이즈코리아는 유치부를 위한 '라이즈 K'와 초·중등부용 프로그램 '라이즈 S'를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개인의 능력에 맞는 책을 선정해 독서를 한 뒤에 Book Report와 Summary, Speaking, Debate 등 다양한 활동을 하는 'RISE BTR'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으며, 미국과 아시아, 중동, 유럽 25개국에 55개의 국제 학교를 운영하는 Nord Anglia International School(NAIS)과 제휴를 맺어 다양한 글로벌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