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컴퍼니, 베스트 웨스턴 호텔플러스 방송광고 계약

입력 2018-08-20 17:30
베스트 웨스턴 호텔플러스의 국내 공영 방송광고를 ㈜알리다컴퍼니에서 진행하게 된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플러스는 세계 80여 개국에 4,200여개가 넘는 호텔을 보유한 세계 최대 다국적 호텔 체인 ‘베스트 웨스턴’의 브랜드로, ㈜알리다컴퍼니는 연간 1천만명의 국내외 여행객이 찾고 있는 아시아의 대표적인 관광도시 전주 한옥마을의 ‘베스트 웨스턴 호텔플러스’를 시작으로 방송광고를 진행한다.

㈜알리다컴퍼니는 방송광고와 오프라인광고, 홍보영상제작을 진행하고 있는 종합광고기획사로 ‘강정이기가막혀’와 ‘ICG버거&치킨’으로 알려진 ㈜푸디노에프앤디의 통합 브랜드 ‘WELLDOM CHICKEN’의 TV CF 및 라디오CM 제작과, JTBC, TVN 및 전국 케이블 SO사 송출 진행을 통한 전체적인 방송마케팅 총괄, 싸이월드 개발자 출신 곽진영 대표가 이끄는 블록체인 기술업체인 ‘시그마체인’의 차세대 SNS플랫폼 ‘퓨처피아’ promotion video제작 등을 통해 그 기획력과 실행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광고주의 홍보 예산 비용과 관계없이, 업체의 비딩 시점에서 기획서를 선 제작 및 제출함으로써 진행 방향에 대한 명확한 청사진을 볼 수 있도록 함이 ㈜알리다컴퍼니의 진행 철칙이다.

시간과 비용을 감안하더라도 클라이언트에게 현실적으로 도출 가능한 예상결과를 선 제공하여 합리적인 비딩이 가능하도록 함과 동시에, 광고주의 니즈와 실제 시장 상황을 최대한 조율하여 만족스런 퍼포먼스를 구현하여 광고주와의 장기적인 교류를 이어나가는 것이 ㈜알리다컴퍼니의 우선 목표이기 때문이다.

현재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와 미디어크리에이트, JTBC등과 공식 업무등록을 통해 미디어프로모션의 원활한 환경을 구축한 ㈜알리다컴퍼니는 서울과 대구, 대전에 각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각 지역의 시장 현황과 이슈를 좀 더 긴밀히 파악하여 광고주와 접촉할 수 있도록 도 단위로 사무소를 확장 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