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금요일(17일) 문을 연 신본리 동서프라임S에 첫 주말을 포함한 3일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면서 성공분양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오픈 당일인 금요일 이른 아침부터 입장을 기다리는 방문객들로 긴 줄이 형성되었고 모델하우스 내부에는 상품을 꼼꼼히 살펴보려는 사람들로 북적였으며 수요자들의 질문공세가 이어지는 등 뜨거운 분위기를 이어갔다.
이는 대구지역에 다시없을 900만원대 실속 분양가에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의 작지만 강한 단지로 입소문을 타면서 기대심리가 높았던 것으로 풀이된다. 이제는 이러한 열기 속에 얼마나 많은 청약통장이 몰릴지가 관심사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0층 1개 동, 전체 72가구의 소규모 단지이지만 많은 것을 갖추고 있어 대단지 부럽지 않다는 것이 방문객들의 평가다.
안방과 거실의 시스템에어컨부터 안방비데, 행주도마살균기, 주방액정tv, 3구인덕션, 광파오븐렌지, 음식물탈수기 등이 무료로 시공된다. 또한 헬스장과 어린이놀이터(키즈존), 카페룸 등 커뮤니티도 풍부하다.
분양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디셀러인 전용 84㎡ 단일 특화설계이며 세대수를 일부 줄이면서까지 정남향 4베이를 실현했다.
단지 인근에는 천 세대 이상의 대단지인 현대백조타운 재건축 사업이 예정되어 있어 주변 인프라 개선과 함께 가치의 동반상승 효과까지 누리게 될 전망이다.
덕인초, 이마트, 홈플러스, 전통시장, 앞산, 두류공원 등 풍부하게 조성된 인프라를 누리며 남대구IC 인근으로 주변 산업단지로 출퇴근도 편리하다.
청약 일정은 22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목) 1순위청약, 24일(금) 2순위 청약을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8월 30일(목)이며 9월 10일부터 정당계약을 실시한다.
청약자를 대상으로 LG듀얼인버터 빨래건조기, 황금열쇠, 에어프라이어, 써큘레이터 등의 경품행사도 실시한다. 또한 청약자의 경우에는 경품 추천에 해당되지 않더라도 소정의 선물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시행은 ㈜동흥이엔지, 시공은 동서개발이 각각 맡고 국제자산신탁이 안전한 자금관리를 맡는다. 분양 홍보관은 대구 달서구 장기동 539-1번지이며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