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 전문 프랜차이즈 이비가짬뽕이 지난 12일 TJB 프로그램 '당신의한끼‘에 소개됐다고 밝혔다.
‘당신의한끼’는 개인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한끼를 옛 추억을 떠올리며 직접 만들어 먹는 프로그램이다. 해당 방송에서 이비가그룹의 권혁남 회장은 어릴 적 친구들과 함께 천렵을 통해 잡은 민물고기로 민물매운탕을 끓여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짬뽕달인으로 알려진 권혁남 회장은 이비가짬뽕을 직접 개발한 장본인으로 지난 2010년 이비가짬뽕 본점을 오픈하고 현재 가맹점 약 140여개를 운영하고 있는 외식프랜차이즈기업의 회장으로 창업 성공신화를 쓰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비가짬뽕의 체계적인 생산시스템과 프랜차이즈 시스템에 대한 내용도 방영됐다. 이비가짬뽕은 품질 좋은 짬뽕소스를 만들기 위해 청양산지에서 직접 고추를 구매하고, 직접 투자한 전용 정미소에서 만든 고춧가루로 이비가짬뽕 전용 생산공장을 통해 소스를 만들어 전 가맹점에 직접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으로 이비가짬뽕 전국 가맹점 어디를 방문해도 항상 같은 맛과 품질의 짬뽕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이비가그룹의 권혁남 회장은 전국 가맹점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품질 좋은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메뉴 개발은 물론 원재료부터 생산공정에 이르기까지 직접 챙기고 있다.
이비가그룹 관계자는 “품질 좋은 명품 짬뽕을 만들기 위해 우리 농가의 최고의 식재료만을 사용하고 있다“며 ”식재료의 구매부터 최종 가공단계까지 본사가 직접 진행하는데 이는 140여개 가맹점과 상생하고, 이비가짬뽕의 품질을 위해 앞으로도 절대 게을리 하지 않을 기본원칙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비가짬뽕을 주력 브랜드로 운영하고 있는 ㈜이비가푸드는 2016~2018 3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1위’,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2년 연속 1등급, 한국프랜차이즈대상 2년 연속 수상, 매경100대프랜차이즈 선정, 제6회 Korea Top Brand Awards '명품브랜드‘ 대상 등 맛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