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숙면' 템퍼매트리스 더슬립,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전 품목 특가

입력 2018-08-18 14:30


최근 몇 년간 현대인들 중에는 정상적인 수면을 취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며 '불편한 밤'을 보내는 이들이 상당수 존재해 왔다. 요즘도 마찬가지다. 밤에도 26도를 웃도는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회사와 집의 구분 없이 업무 활동에 시달리는 등 다양한 요인으로 수면 장애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한 수면 클리닉 연구원들의 리서치 내용에 따르면, 일일 7시간의 적정 수면 시간보다 부족하게 잠을 취할 시 우울증 및 불안감, 자살 충동 등이 높아지는 결과가 초래된다고 조사 결과가 나온 바 있다. 행복한 삶을 살아감에 있어 양질의 수면은 그만큼 중요하다.

'건강 숙면'을 추구하는 템퍼매트리스 할인 전문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이러한 추세에 발 맞춰 씰리매트리스 등 수입매트리스 라인업에 '전 품목 특가' 할인을 실시한다. 해당 브랜드는 국민들의 안정적이고 건강한 수면 습관을 응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전 품목 특가 판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잠을 푹 자기 위해서는 숙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생활 패턴 및 습관을 갖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지만, 취침 환경을 바꾸는 것도 합리적인 방안이 될 수 있다. 이에 더슬립은 안락하고 푹신한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의 고기능성 수입매트리스 제품군을 할인 제공함으로써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다른 할인 브랜드 품목은 옵티멈, 엠릴리, 스턴스앤포스터, 에어룸, 헤밍웨이, 썰타, 킹스다운, 코르시카나, 크라운주얼 등이 존재한다. 템퍼 매트리스는 물론 씰리매트리스를 비롯한 모든 제품 라인업이 모두 전시장에서 할인가에 제공된다.

더슬립 측 관계자는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여러 수입매트리스들을 총망라해 할인하게 됐다. 제품 선택이 어렵다면 언제든 전문 컨설턴트의 1:1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고, 직접 눕거나 만져본 뒤 체험하고 비교하고 구매 절차를 밟을 수 있다. 언제든 편하게 방문해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 품목 특가 할인을 개시하는 더슬립은 건강에 유해한 물질의 검증을 자체적으로 실시하며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실제로 더슬립이 제공하는 제품들은 '음이온 파우더' 성분이 전혀 포함돼 있지 않은 브랜드만이 전시된다.

이 곳 전시장은 현재 대전청주점과 대구점, 일산파주점, 분당용인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으로 운영되고 있는 중이다. 각 전시장에서는 템퍼 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 등을 비롯한 고품격 제품들을 유지관리비 절감 및 중간 유통과정 최소화로 가격 거품 없이 두루 만나보고 구입하는 것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