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 73세 합격자와 70일 단기합격자의 합격후기를 홈페이지에 공개해 수험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따르면, 방송에 출연해 자신의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노하우를 밝히기도 한 73세 합격자는 관련 교재를 집중적으로 공부하기보다, 경록 인강을 꾸준히 반복수강하는 공부법 위주로 시험을 준비했다. 그 결과 지난 28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서 합격하는 쾌거를 이뤄 많은 수험생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단기합격자는 경록 교육콘텐츠와 차별화된 학습전략, 열정을 밑거름으로 단 70일만 공부해 28회 공인중개사 1·2차 시험을 동시합격했다. 본 합격자는 기본서를 완벽히 숙지하고 문제를 푸는 일반적인 학습법과 달리 문제의 예문 위주로 기본서를 공부했으며, 경록 강의를 2배속으로 반복수강했다. 또한 시험대비 기간 중 50여일 동안 수면시간을 분할하는 방식으로 치열하게 공부했다.
위 두 합격자가 시험대비 학습에 이용한 경록 공인중개사 자격증 교육콘텐츠는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다뤄 학습량을 대폭 줄였다. 이에 합격률을 높이는 데 좋은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가 그룹이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다루는 족집게식 교육콘텐츠이므로, 더욱 효율적인 반복학습을 할 수 있게 돕는다.
이처럼 반복학습에 특화된 공인중개사 교육콘텐츠를 선보이는 경록은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해당 교육기관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 취득 희망자를 위한 퀄리티 높은 전문 교육콘텐츠를 제공해 많은 수험생들의 합격에 이바지하고 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인기 패키지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약 85% 할인된 특가로 등록할 수 있는 '한방에 합격'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