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자동차 매매시장 메카 수원에서 현대화 매매단지 분양

입력 2018-08-14 09:15


- 교통 요지 수원에서 SK건설, 자동차 매매단지 수원 SK V1 motors 분양 나서

- 원스톱 매매단지 구축 … 매입에서 성능검사, 출고까지 편리한 매매단지

-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전액 무이자… 2020년 2월 입주예정

뛰어난 입지적 요소와 편리한 광역교통망으로 자동차 매매시장의 메카로 떠오른 수원시에서 SK건설이 '수원 SK V1 motors' 공급에 나선다. 단지는 지하 4층~지상 6층, 연면적 19만9379㎡ 규모의 현대화 자동차 매매단지로 들어설 계획이다.

이 단지는 자동차 매매단지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평가받는 교통 환경이 뛰어나다. 수도권 전철 1호선과 분당선이 지나는 수원역까지 직선거리로 800m밖에 되지 않으며, 반경 5km 내에 금곡, 호매실, 천천 IC가 위치해 있어 차량이동도 편리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수원 SK V1 motors'는 단지 안에서 성능검사, 상품 사진촬영, 세차 등 매입부터 상품관리, 출고까지 한 곳에서 가능한 원스톱 매매단지로 구성해 매매상사의 업무편의를 생각했다. 또한, 현대화 된 오토몰 답게 백화점식으로 모든 전시장을 실내에 배치해 날씨에 관계 없이 매매상사와 소비자 모두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둘러 볼 수 있다. 지상과 지하 전시장을 통틀어 단지 내에 전시할 수 있는 차량은 약 8,753(예정)대로 여유로운 전시공간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SK건설이 직접 시공에 나서면서, SK건설의 브랜드 파워와 안정적인 사업추진 능력을 바탕으로 입점 상사와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자동차 매매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SK건설이 공급하는 '수원 SK V1 motors'는 계약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혜택도 선보인다. 계약 시 1차 계약금을 정액제로 진행하고, 중도금도 전액 무이자로 진행한다. 시공사인 SK건설이 2020년 1월 준공, 2020년 2월에 입주하는 건축 일정을 표명했기 때문에 공사 지연 등에 대한 불확실성도 없다.

'수원 SK V1 motors'의 홍보관은 수원시 경기종합노동복지회관(호매실로 46-16) 별관 3층에 위치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