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동현이 웹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에서 여심을 훔치는 직진남으로 변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현은 현재 네이버 TV 채널에서 방송되고 있는 웹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에서 엘리트 육군 대위 김수현 역을 맡아 출연 중이다.
동현이 연기하는 김수현은 3대째 육사 출신 엘리트 군인 집안에서 태어나 육사를 졸업, 미국 OAC 고등군사반 교육까지 마친 수재다. 동현은 샤프한 이미지에 눈부신 외모를 겸비하며 완벽한 남자 주인공으로서 훈훈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앞서 동현은 지난 방송을 통해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함께 따뜻한 심성을 가진 김수현 대위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다. 동현은 샤프한 외모와 날카로운 눈빛으로 부대원들을 통솔하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드러냈고, 위기의 순간에서는 부대원들을 적극적으로 도우며 따뜻한 마음을 내비치기도 했다. 이처럼 동현의 훈훈한 외모와 매력적인 연기력은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와 함께 동현은 자신의 선임이자 카리스마 있는 여군 차송주 대위(하연주 분)에게 자신의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직진남’의 면모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극중 동현이 카리스마 넘치는 여군이자 배울 것이 많은 차송주 대위에게 이성적인 감정이 싹트기 시작하면서 본격적인 로맨스를 예고했다. 동현은 차송주 대위에게 “이상하게 자꾸 생각나고 궁금한데 제가 차 대위님 좋아하는 거냐”라며 자신의 마음을 전하는가 하면 “앞으로 차 대위님을 좋아해 보려 한다”라고 선전포고해 거침없는 ‘직진남’으로서의 매력을 펼쳤다.
자신의 마음을 적극적으로 고백하며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에서 본격적인 로맨스에 활기를 불어넣은 동현이 앞으로 진행되는 차송주 대위와의 달콤살벌 각잡힌 로맨스를 어떻게 이끌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동현은 보이그룹 보이프렌드의 멤버로 지난 2011년 데뷔해 '내가 갈게', '내 여자 손대지마', '야누스' 등으로 활동하며 파워풀하면서 댄디한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보이프렌드는 지난해 일본에서 발표한 미니앨범 '써머'(Summer)로 타워레코드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꾸준한 성과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최근 보이프렌드는 데뷔 7주년을 기념하는 팬송 '여우비'를 발표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와 더불어 동현은 그동안 웹 드라마 <더 미라클>, <굿모닝 이층버스>, <1KM 그와 나의 거리> 등에 출연하며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였고,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형제는 용감했다>, <로미오와 줄리엣> 등에 출연하며 매력적인 보컬 실력까지 뽐냈다. 일본에서 뮤지컬 <천 번째 남자>, <총각네 야채가게>, <마이버킷리스트>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동현이 출연하고 있는 웹 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는 병영 코미디 드라마로, 한국 여성도 병역 의무를 이행한다는 가상의 설정 아래 여군들의 병영 이야기를 다룬다. 웹 드라마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로맨스>는 네이버 TV 채널을 통해 매주 월, 수, 금 오전 8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