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Pay 프로젝트, 중국 게임업체 ‘QuHe’와 ‘QiLing’ 제휴

입력 2018-08-07 15:35


베이징대 출신과 중국 대기업 출신의 개발팀이 선보인 ‘SoPay 프로젝트’가 중국의 유명 게임업체 ‘QuHe’와 ‘QiLing’팀과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SoPay 프로젝트’는 이용 게이머가 2,000만명과 제휴 업체 40개를 돌파하게 되었다.

SoPay와 파트너쉽을 체결한 QuHe와 QiLing 회사는 치링 과학 기술에 출품된 인공지능 ‘인형뽑기‘ 게임을 만든 회사로서 인형뽑기 알고리즘을 고안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중국 내 다운로드 수 5,000만을 초과하며 이미 ’Unity Award 2014‘에서 중국 지역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QiLing팀은 취허과학기술에서 출품하였고, 실제 삼국지 이야기를 복원시키는 등 놀이 방법에 대한 알고리즘을 고안하여 실력을 인정받았다.

한편, ‘SoPay 프로젝트’는 지난 8월 6일 SoPay App을 런칭했다.

업체 측은 ‘SoPay App’은 발표 시점과 동시에 게임 회사들이 편리하게 SoPay 플랫폼을 사용 할 수 있도록 API를 공개하며, 이를 통해 개발자들은 인터넷 결제 인터페이스를 6일 안에 호환이 완료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SoPay 사용자들는 1초 만에 입금이 가능하고, 수수료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매우 간단하게 채굴 할 수 있는 서비스까지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SoPay 프로젝트’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포털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