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모바일뱅킹 오류…고객에 수수료 환급

입력 2018-07-31 19:12


KB국민은행의 스마트폰뱅킹 이체서비스가 오늘(31일) 오전 한때 중단됐다가 재개됐습니다.

국민은행은 이날 지점 창구와 ATM에서 이체거래를 한 고객들에게 송금수수료를 환급한다고 밝혔습니다.

국민은행에 따르면 이날 오전 6시부터 낮12시까지 모바일앱 'KB스타뱅킹'의 이체거래가 시스템상 오류로 중단됐습니다.

이에 따라 고객들은 다른 인터넷뱅킹을 이용하거나 영업점을 찾아야하는 불편을 겪었습니다.

국민은행은 창구나 자동화기기를 통해 이체거래를 한 모든 고객의 송금수수료를 환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