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로드 주식회사(대표 염휘은)는 차량용 스마트 용품 시리즈 중 하나인 '카딱 스마트타올(KADDAK SMART TOWEL)'의 누적 판매량이 25만 장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아이로드 주식회사에 따르면, 지난 3월 정식 판매를 시작한 '카딱 스마트타올'은 출시 4개월 만인2018년 7월 기준 판매량 25만 장을 달성했다. 판매 초반에는 공식 쇼핑몰에서만 구입이 가능했으나, 점차 여러 온라인 쇼핑몰, 소셜 커머스, 대형 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 몰 입점 등 판매 채널이 확대되면서 더욱 손쉬운 구입이 가능해졌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꼽는 '카딱 스마트타올'의 가장 큰 장점은 '가성비'라고 말한다. 별도로 전문 시공사에 맡기지 않아도 저렴한 가격으로 차량 표면에 발생한 작은 스크래치 및 오염물을 제거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로 이어지는 주요 이유라는 것이다. 또한 일회성 사용이 아니라 밀봉하여 보관하면 재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소비자의 눈길을 끈다.
아이로드 주식회사 염휘은 대표는 "누구나 손쉽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카딱 차량용 스마트용품 시리즈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세상에 없던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것이 최우선 과제"라고 전했다.
한편 '카딱(KADDAK)' 시리즈는 최근 차량용 스마트 재떨이와, 스마트 무선고속충전기를 연이어 출시하면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