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찢돌’ 뉴키드, 25일 신곡 ‘슈팅스타’ 공개…소년들의 사랑 고백

입력 2018-07-25 09:06



신예 아이돌 그룹 뉴키드(Newkidd) 두 번째 프리뷰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뉴키드 (지한솔, 진권, 윤민, 우철, 휘, 최지안)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보이보이보이(BOY BOY BOY)’ 수록곡과 타이틀곡 ‘슈팅스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두 번째 프리뷰 앨범은 ‘보이보이보이(BOY BOY BOY)’라는 제목이 암시하듯 6인 6색 청량한 소년미가 넘치는 트랙들로 채워졌다.

공개를 앞둔 타이틀곡 ‘슈팅스타’(부제:나는 너야)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짝사랑하는 속마음을 과감하게 고백하게된 뉴키드의 조금 더 당찬 모습을 기대할 수 있는 곡이다. 펑키한 그루브의 일렉트로닉 댄스곡으로 리드미컬한 비트와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듣는 이의 흥을 돋우며, 이와 함께 어우러진 세련된 멜로디의 후렴구가 매력적이다.

저스틴비버, 엑소 등과 작업한 유명 작곡가 겸 프로듀서 신혁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여기에 엑소 ‘코코밥’에 참여한 해외 유명 작곡가 Styalz Fuego와 함께 한 초대형 협업으로 팬들에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외에도 R&B 발라드 곡 ‘왼손’을 수록해 상반된 매력을 보여 준다는 각오. ‘왼손’은 한여름 밤에 어울리는 서정적이고 감성적인 기타 연주와 담백하지만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항상 좋아하는 이 감정으로 곁에 있어주고 싶다”라는 마음으로, 좋아하는 사람에게 더 다가가고 싶지만 그 감정을 더 소중히 여기고 싶은 풋풋하고 설레는 소년의 마음을 그려 놓은 트렌디한 가삿말과 뉴키드만의 풋풋하고 소년다운 목소리가 귓가에 맴도는 매력적인 곡이다

뉴키드는 이번 앨범을 통해 밝고 청량한 귀여운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며 러블리한 소년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뉴키드(Newkidd)는 두 번째 프리뷰 앨범 발매기념 팬사인회를 오는 29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