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 은조-보니-라라-유아이 개인 컷 공개 ‘소녀美 뿜뿜’

입력 2018-07-25 08:58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iMe KOREA(아이엠이코리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8인조 신인 걸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25일 공식 SNS를 통해 은조, 보니, 라라, 유아이 멤버 4인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하루 앞서 공개된 멤버들과 마찬가지로 풋풋함이 느껴지는 교복을 착용한 은조, 보니, 라라, 유아이는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살린 포즈 및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긴 머리에 뚜렷한 이목구비를 앞세운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은조, 귀여운 외모에 도도한 포즈가 돋보이는 보니, 환한 미소가 아름다운 라라, 청초한 미모에 다소 시크한 분위기가 인상적인 유아이까지 네 명의 멤버는 개인컷을 통해 각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24일 수민, 한별, 하빈, 미소 멤버 4인의 개인컷을 공개했던 드림노트는 이로써 이틀에 걸친 멤버 전원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 오픈을 모두 마쳤다. 오는 26일에는 여덟 멤버가 함께 촬영한 단체 컷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DREAM(꿈)’, ‘드림(드리다)’, ‘NOTE(아이들의 공간)’ 등의 단어들이 합쳐져 ‘언제나 꿈을 (팬들에게) 드리고 꿈을 함께 이뤄간다’는 뜻을 지닌 신예 걸그룹 드림노트는 지난달 가요계 정식 출격에 앞서 사전 쇼케이스 ‘Dreamnote 2page’를 개최하고, 관계자 및 팬들 앞에서 프리 데뷔 무대를 펼쳤다. 당시 멤버들은 바로 데뷔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완성도 높은 무대를 꾸미며 호평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오는 9월 가요계 출격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드림노트는 데뷔에 앞서 리얼리티 프로그램 ‘꿈을 그리는 소녀들 - 드림노트’를 통해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며 오는 26일 오후 7시부터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