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롯데홈쇼핑 뷰티상품 전체 1등’ ‘400만병 판매 돌파’를 달성한 울트라브이(Ultra V) 이데베논 앰플(Idebenone Ampoule)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높아지고 있다.
지난 22일, 400만명 돌파기념으로 마련된 롯데홈쇼핑 ‘이데베논 앰플’ 판매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하며 이데베논 원조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부동의 1위 자리를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특히 기미, 잡티, 검버섯 등의 피부색소와 주름 등의 피부노화가 우려되는 여름철을 맞아 이데베논 앰플의 효능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주로 겨울철에 판매 강세를 보이는 기초화장품 앰플 라인이 무더운 여름철에 판매 호조를 보이는 것은 극히 드문 일이라는 것이 업계 관계자들의 말이다.
본 제품은 세계적인 항노화 권위자인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권한진 국제회장(더마스터클리닉)이 미국피부학회에서 최고등급 항산화제로 인정한 이데베논을 조성물 특허 발명(제10-1374213호)에 성공하여 상용화시킨 제품으로 세계적인 전례를 찾아보기 어려운 일이다.
이후 이데베논 성분을 앞세운 유사 제품들이 연이어 생산되고 있지만, 특허 발명에 성공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의 효능과 고유성을 따라오기는 어려울 것이라는 것이 울트라브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러한 울트라브이 이데베논 앰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방증하듯, 지난 1월에는 미국 FDA의 OTC 인증도 획득했다. 본 인증은 매우 까다로운 심사를 거쳐 안전성과 효과가 검증된 제품만을 선별하여 미국 수출을 허락하는 인증으로, 제조공장의 설비 및 품질이 뒷받침되지 않으면 등록이 불가하다.
권한진 국제미용항노화학회 국제회장은 “이데베논의 식지 않는 인기는 직접 체험해본 이들의 추천과 후기에 의해 이어지고 있다”며 “첨단 바이오코스메틱 기술을 바탕으로 ‘이데베논’을 넘어서는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울트라브이의 이데베논 앰플은 롯데홈쇼핑에서 오는 26일(목) 오후 7시 40분에 400만병 돌파 2차 방송을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