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그룹 리듬파워 멤버 보이비(Boi B)가 힙합계 대표 ‘축구 덕후’다운 특별한 솔로곡을 공개한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보이비의 새 디지털 싱글 ‘네이마르’ 발매 티저를 게재하며, 그의 솔로 컴백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4월 자신의 첫 번째 솔로 EP 앨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를 발표했던 보이비는 이로써 약 1년 3개월 만에 새로운 솔로곡을 대중 앞에 선보이게 됐다.
브라질의 세계적인 축구 선수 네이마르(Neymar)를 주제로 한 싱글 ‘네이마르’는 ‘나이트 바이브(Night Vibe)’의 수록곡 ‘마이 저지(My Jersey)’와 이어지는 맥락으로, 보이비의 ‘축구 사랑’을 다시 한 번 음악으로 표현한 곡이다.
이날 공개된 티저 속에도 네이마르의 국가대표 유니폼과 브라질 국기를 떠올리게 하는 디자인이 담겨 있어 네이마르를 향한 보이비의 남다른 팬심을 확인할 수 있다.
소속사 측 관계자는 “평소에도 다양한 축구 경기, 게임, 패션(저지) 등에 대해 남다른 애정을 가진 보이비는 이번 싱글을 통해 다시 한 번 ‘축구 덕후’로서의 이미지를 보여주고자 한다”며 “보이비만의 뚜렷한 개성과 음악적 컬러가 담긴 이번 솔로 싱글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네이마르의 플레이처럼 보이비의 화려한 랩 드리블이 인상적인 새 솔로 싱글 ‘네이마르’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