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공개를 통해 지난 12일 코스닥에 입성한 아이큐어㈜가 더마사이언스 대표 브랜드인 메디타임으로 K뷰티 사업을 본격화 한다. 메디타임의 제품은 보탈리늄 앰플, 바톡신 리프팅, 멜라반 기미크림, 하이드로겔 마스크 등 더모컨셉에 부합하는 제품군이 대부분이며, 현재 신세계 면세점 강남점에 주요 제품들 모두가 입점되어 판매중이다.
브랜드의 메인 모델은 방송인 이지애 아나운서로 신뢰성 있는 동양적 이미지가 면세점을 방문한 외국인들에게도 친근하게 전해져 자연스런 브랜드 홍보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메디타임은 제약사인 아이큐어가 18년간 쌓아온 더마코스메틱 기반의 안티에이징 연구기술 노하우와 TDDS기술을 접목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로써 주목받고 있다.
7월 12일에는 보건복지부와 식약처가 후원하는 대한민국보건산업대상에서 올해 최고의 브랜드 화장품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메디타임의 면세점 입점은 내수 시장을 넘어 해외 수출과 글로벌 마케팅 강화를 위한 브랜딩 전략의 일환으로 현재 추진중인 대중국 수출사업과 신제품 홈쇼핑 런칭 그리고, H&B 스토어와의 제휴 상품개발에 긍정적 효과를 가져다줄 뿐 아니라 국내외 유통확장의 초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메디타임은 앞으로도 고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이라는 이미지 구축과 유통확장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전국 주요 면세점에 입점 매장수를 늘려갈 계획이다. 아이큐어만의 독보적 기술인 TDDS(경피전달시스템)가 적용된 메디타임은 독특하고 빠른 효과의 제품군으로 높은 관심과 호응을 받으며 해외시장에 K뷰티의 우수성을 다시한번 크게 알리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메디타임 브랜드는 지난해와 올 상반기 세계 3대 뷰티박람회인 홍콩 코스모프로프, 이탈리아 볼로냐 코스모프로프, 상해박람회등에도 참여해 해외 각국의 바이어들에게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아이큐어는 자사 브랜드인 메디타임이 면세점 진입을 본격화함에 따라 준비중인 후속 아이템들도 국내 소비자는 물론 외국인까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글로벌적 품질기준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