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마썬팅(LLumar), 서울오토살롱에서 Gen 2 PPF필름 출시

입력 2018-07-20 10:10


윈도틴팅필름 전문브랜드 루마썬팅은 2018 서울 오토살롱에서 신제품 Gen 2 PPF필름을 선보였다.

정확한 출처도 없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는 유사 제품들과 차별화된 품질과 고광택으로 오염에 강한 세계 최고의 PPF필름을 선보였다.

루마 Gen 2 PPF필름은 기존 PPF필름을 뛰어넘은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최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투명도와 광택도를 좋게 하면서 한층 강화된 셀프힐링 코팅을 적용하여 자가치유 복원력을 높였고, 루마의 독보적인 하이드로가드(HydroGard)™코팅을 적용하여 오염에 대한 필름표면의 저항 강도를 높여 강한 방오력을 제공하게 된다.

루마 썬팅 관계자는 "루마는 서울오토살롱 참가 때마다 신제품을 출시하였는데, 2018 서울오토살롱에서도 루마의 프리미엄 버텍스 썬팅필름과 함께 새로운 플래티넘 PPF필름을 선보이게 되서 기쁘다"며 "자동차 썬팅 뿐만아니라 자동차 페인트 보호의 최고 아이템인 PPF필름 분야에서도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겠다"고 밝혔다".

PPF필름은 자동차페인트보호를 위한 가장 이상적인 아이템으로 범퍼, 휀더, 본넷트, 사이드미러, 트렁크리드 등 주행 또는 주차할 때 생길 수 있는 도장면의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한 투명한 제품으로, 생활보호패키지를 비롯해 차량 전체 도장면에도 시공이 가능하다.

루마썬팅 부스에서는 2018 서울오토살롱 전시참가 페이스북 이벤트와 걸그룹과 비보잉 댄스공연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세계판매 1위, 국내 1위 윈도틴팅필름 전문브랜드 루마썬팅은 1957년 설립된 세계최대 제조원으로 자동차 열차단필름, 건물단열필름, PPF필름 등 완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유수의 자동차 앞유리 제작에 들어가는 투명필름을 공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