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PVC 가방’ 열풍! 캐주얼룩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입력 2018-07-20 09:57
최근 PVC(폴리염화비닐) 소재의 가방이 주목받고 있다. PVC 가방은 빛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반사되며 가죽이 낼 수 없는 질감과 광택을 가져 스타일의 포인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다양한 캐주얼룩에 어울리는 PVC 소재의 ‘X-RAY BAG’ 활용법을 제안한다.



◆ PVC 소재 ‘X-RAY 숄더백’으로 캐주얼 무드 UP!

무난한 캐주얼룩에 세련되고 담백한 포인트를 어필하고 싶다면 PVC 소재의 러프한 숄더백을 활용해보자. 해외 스트릿 무드의 유니크한 디자인과 아트웍이 돋보이는 에이컨텐츠랩의 ‘X-RAY 숄더백’은 유니크한 감성을 자아낸다. 특히 PVC 소재 특유의 투명한 디자인이 가방 안에 넣는 아이템에 따라 다양한 느낌을 연출해 줘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유니크한 X-RAY 숄더백에 블랙 컬러 의상을 매치하면 걸리시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다. 좀 더 화사하면서 세련된 캐주얼룩을 원한다면 컬러감 있는 티셔츠를 착용하는 것도 좋다. 단, 가방 안에 적당량의 아이템 넣어 가방의 틀을 유지하는 것이 패셔너블한 느낌을 한층 높일 수 있는 방법이다.



◆ PVC 소재 ‘X-RAY 클러치백’으로 세미 캐주얼룩 완성!

모던하면서 시크한 포인트를 원한다면 PVC 소재의 클러치백에 주목해보자. 적당한 크기의 스퀘어 디자인이 매력적인 에이컨텐츠랩 ‘X-RAY 클러치백’은 유니크한 감성의 도시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포멀한 디자인에 로고 프린팅이 가미돼 트렌디한 느낌을 배가시켰다.

X-RAY 클러치백과 함께 세미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재킷, 티셔츠 등을 활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블루 톤 재킷에 선글라스, 옐로우 캡 모자는 심플한 듯 감각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 오버사이즈 핏의 로고 디자인이 눈에 띄는 티셔츠를 함께하면 시크하면서 개성 있는 세미 캐주얼룩을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