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듀오 마이티마우스(상추, 쇼리)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쇼리는 19일 정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예쁜 여자(Feat. 윤보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쇼리가 수영장에 시원하게 다이빙하는 장면으로 시작되는 티저 영상은 마치 과거 영화 예고편을 보는 듯한 문구와 디자인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마이티마우스 상추와 쇼리’, ‘피처링 에이핑크 윤보미 특별출연’, ‘불볕더위 날려줄 시원한 아이스-크림 같은 힙합뮤직’ 등의 직관적인 텍스트를 통해 신곡 관련 정보를 전달했다. 또, ‘여름특집 창간 10주년’이라는 문구로 마이티마우스가 벌써 데뷔 10주년을 맞았음을 넌지시 알리고 있다.
특히 티저 영상 BGM으로 삽입되면서 살짝 베일을 벗은 신곡 ‘예쁜 여자(Feat. 윤보미)’의 청량감 넘치는 도입부는 마치 시원한 피서지에 온 듯한 느낌을 전해준다.
한편, 마이티마우스의 신곡 ‘예쁜 여자(Feat. 윤보미)’는 누구나 부담 없이 쉽게 듣고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으로, 두 멤버 특유의 유쾌한 에너지와 흥, 윤보미의 상큼한 보컬이 듣는 이들의 마음도 파도처럼 들썩이게 만들 전망이다.
올여름 불볕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마이티마우스의 새 싱글 ‘예쁜 여자(Feat. 윤보미)’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