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카카오톡 이벤트' 펼쳐…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 증정

입력 2018-07-18 10:00


우리나라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증정하는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펼쳐 주목 받고 있다.

경록은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 노하우와 실력 있는 교수진을 바탕으로 제작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자격증 교육콘텐츠를 선보이는 교육기관이다. 이곳은 매년 다수의 부동산 자격시험 합격자를 배출할 뿐 아니라, 국내 부동산 분야 발전을 위해 전국 부동산학과 교수들이 참석하는 학술대회를 매년 2회 이상 주관한다.

해당 교육기관은 정년 없이 일할 수 있어 노후대비에 적합한 공인중개사가 되기 위해 관련 자격증을 취득하려는 이들을 돕고자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를 열었다. 본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할인포인트를 지급받으며, 이를 사용해 경록 공인중개사 시험대비 패키지인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을 85% 할인가에서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경록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카카오톡에서 '경록'을 검색해 친구추가하고 1:1 채팅으로 메시지를 전송하는 것이다. 경록 홈페이지 내 관련 웹페이지에 있는 QR코드를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스캔해 등록한 뒤 1:1 메시지를 전송하는 방식으로 더욱 편리하게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경록 관계자는 "이번 행사로 더 저렴하게 이용 가능한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은 자사의 부동산 자격증 시험대비 패키지 베스트셀러 상품이다"며 "특히 해당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전문 교수진이 시험에 출제될 수 있는 내용만 다루는 족집게식 교육콘텐츠다. 이에 분량이 콤팩트해, 합격률을 높이는 데 좋은 반복학습을 단기에도 여러 번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경록은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전과목대비반 수강생에게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제한 응시할 수 있는 'IT 학습센터' 이용권과 임대관리사/공경매 과정 수강 기회를 무료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