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의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1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포함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여름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비롯해 미니앨범에 수록된 5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올여름을 책임질 서머송 탄생을 예고했다.
시원한 일렉기타 사운드로 시작하는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를 시작으로 트로피컬 바이브의 플럭 사운드와 신나는 브라스가 어우러진 'Vacation', 소녀들의 상큼한 첫사랑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카와이 퓨처베이스(Kawaii futurebass) 장르의 'Sweety', 잠들 수 없는 여름 밤의 설레는 감정을 표현한 '바람 바람 바람(Windy Windy)', 강렬한 메인 신시사이저 소리가 돋보이는 신스팝 'Love In The Air'까지 제목부터 여름여름한 노래들로 서머 미니앨범을 다양한 장르로 꽉 채웠다.
특히 영상 속 여자친구는 '여름친구'다운 상큼한 보이스 컬러와 함께 상큼 청량한 여자친구의 비주얼이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는 여자친구의 발랄한 귀여움과 중독성 있는 후렴구로 여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시원한 팝 댄스곡으로, 청량한 보컬과 펑키한 리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한다.
히트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여자친구가 처음으로 함께 작업한 곡으로, 두 여름 강자들의 만남으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기대가 모아진다.
뿐만 아니라 여자친구는 특유의 파워청순 콘셉트에 여름의 청량함을 더한 '파워청량'을 앞세워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사이다 같은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19일 오후 6시 서머 미니앨범 '써니 서머(Sunny Summer)'를 공개하고 타이틀곡 '여름여름해'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