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프리미엄 소파커버 브랜드 소파스킨스가 한여름을 맞아 '린넨 브라운' 컬러를 홈쇼핑에 처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소파스킨스는 오는 14일 저녁 9시 30분 현대홈쇼핑 방송에서 장마철 집안 분위기를 화사하게 바꿔줄 '린넨 브라운' 컬러 쇼파커버를 론칭한다.
린넨 브라운 컬러 소파커버는 스페인 현지는 물론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판매된 인기 색상으로 '엔틱 브라운'보다 조금 더 연한 색상이다.
소파스킨스를 국내 독점 수입하고 있는 지티엘(㈜GTL, 대표이사 윤홍찬)은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5가지 컬러 '라이트 베이지' '마린 블루' '다크 그레이' '레드 와인' '앤틱 브라운'도 또 한 번 준비했다.
소파스킨스는 쇼파패드와 쇼파커버 기능을 하나로 책임지는 100% 스페인 제조 프리미엄 소파커버 제품이다. 지난 3월 홈쇼핑에 첫선을 보인 뒤, 슈퍼 스트레치(Super Stretch) 원단과 유럽 환경 인증마크 'OEKOTEX'를 획득한 믿을 수 있는 품질로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소파스킨스 관계자는 "무더위가 찾아오는 장마철 홈쇼핑 방송 편성에 맞춰 좀 더 밝은 컬러인 린넨 브라운을 선보이게 됐다"며 "포근하고 아늑한 집안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좋아 가장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토요일 황금 시간대에 편성된 만큼 또 한번 전 상품 매진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쇼파스킨스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인소부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인교진·소이현 가족을 전속모델로 앞세워 밝고 포근한 이미지를 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롯데백화점 강남점 8층에 1호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현대백화점 등 전국 유명 백화점에 입점하여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