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 "단기폭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출간

입력 2018-07-10 16:48


오늘 4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접수가 시작됐다. 접수는 2018년 7월 10일부터 7월 25일 18:00 까지며 시험은 8월 11일에 실시될 예정이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공공기관 및 공무원, 대기업 등 취업 시 가산점을 부여하는 추세가 점점 확대되면서 취업 준비생에게 필수 자격증으로 대두되고 있다.

시간이 부족한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메가스터디는 단기에 합격이 가능하도록 효율적인 학습에 중점을 둔 "단기폭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을 출간했다.

최신 기출 24회분의 총 6천개 선지를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반복출제 되는 선지들을 엄선하여 나올 답만을 추려냈다. 기출 문장 그대로 개념을 정리했으며 주요 키워드를 암기 포인트로 제시하여 방대한 개념 학습의 부담을 줄이고 489개 최신 기출문제를 최다 수록하였다 (개념+기출서 기준). 반복 출제되는 선지에 주목해 '나온 답이 다시 나온다'에 기반한 학습법을 제시한 것은 사실상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반복 출제된다는 것을 증명해낸 셈이다.

단기폭발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최초로 선지 오답노트를 반영하여 단순 개념 이해와 문제풀이를 넘어 반복 선지들이 익숙해지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각 주제별 빈출 선택지를 정리한 '암기폭발' 소책자 제공 및 기출문제로 재구성한 모의고사 1회분을 수록하여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하였다.

메가스터디는 출간 기념을 맞이하여 '온라인서점에서 단기폭발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구매 시 형광펜과 컴퓨터용 사인펜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