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의 온라인 전용 제품 브랜드 '집으로 ON'이 신제품 7종을 선보입니다.
대상 청정원은 안주 2종과 즉석떡볶이 2종, 중화덮밥 3종 등 신제품을 출시해 '집으로 ON'의 제품군을 더욱 다양화했다고 밝혔습니다.
'집으로 ON'은 일반 가정식을 기본으로 '고품질의 별미 맛집'이라는 콘센트로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청정원의 온라인제품 브랜드입니다.
박영민 대상 온라인사업부장은 "'집으로ON'은 합리적인 가격에 검증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집으로ON' 브랜드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맞춰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대상은 오는 31일까지 정원e샵에서 기간 내에 이벤트 상품인 신제품 '집으로ON 팔선생 중화덮밥' 3종을 1,000명이 구매하면 해당 제품을 100원에 제공하는 '공감 리워드' 행사를 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