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eauty 글로벌 BRAND·ODM 전문기업 아우딘퓨쳐스는 국내 유명 뷰티크리에이티브 디렉터 김우리와 공동 개발한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코트' 제품이 전량 매진됐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매진된 제품은 지난 7일 CJ홈쇼핑을 통해 판매됐으며, 준비한 제품 4,200여세트를 완판하며 약4억2천만원이 넘는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네오젠 에이지큐어 안티에이져 페이셜 베이스코트'는 피부의 기본을 다스리는 신개념 페이셜 베이스코트(base coat)로 스킨케어의 첫 단계부터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입니다.
노화로 직결되는 항산화, 항당화 현상을 더블 케어해 줌으로써 피부 탄력저하, 주름 및 반점 생성 등을 방지합니다.
아우딘퓨쳐스 관계자는 "국내홈쇼핑 사업부분 강화를 위한 강력한 드라이브 전략이 3분기부터 신제품 론칭을 시작되며, ODM 사업부분도 계속해서 회복추세에 있기 때문에 3분기 국내 제품매출 실적이 QoQ대비 큰 폭 성장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아우딘퓨쳐스는 김우리씨와 공동개발한 '네오젠 굿모닝 에브리나잇 클렌져' 제품도 이달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