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 신인 래퍼 모티(Moti), 첫 번째 싱글 9일 발매

입력 2018-07-05 17:36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의 신인 래퍼 모티(Moti)가 9일 오후 6시에 첫 번째 싱글을 발매한다.

올 초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 EP 앨범을 통해 데뷔한 모티는 ‘BLUE(블루)’와 ‘WAVE(웨이브)’ 두 개의 트랙을 담은 더블 싱글 앨범 ‘BLUE WAVE(블루 웨이브)’를 선보인다.

모티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 레이블 EP ‘Planetarium Case #1, Case #2’ 앨범에서 솔로곡 ‘보아’, ‘Wish’를 통해 솔직 과감한 단어들을 유쾌한 스토리텔링으로 희석시키며 유려하게 곡을 소화해 내 눈길을 끌었다.

힙합, R&B 음악 씬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에서 마지막으로 솔로 데뷔를 신고하는 모티는 안정적인 가사 전달 능력과 유쾌한 프리 래핑과 로우 톤의 목소리가 매력적인 래퍼이다. 앞서 선보인 동료들의 멋진 데뷔에 어떤 차별화된 음악으로 부응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진다.

모티(Moti)는 9일 오후 6시에 첫 번째 더블 싱글을 발매한 뒤 오는 7월에는 각종 힙합 페스티벌 무대, 8월 11일에는 서울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PLT 레이블 단독 콘서트 ‘POPPIN DOME(팝핀 돔)’에 소속 레이블의 뮤지션들(정진우, 빌런, 준, 가호)과 함께 참가한다. 이번 단독 공연은 오후 3시 30분, 오후 7시 30분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모티, 정진우, 빌런, 준, 가호 등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의 뮤지션들이 출연하는 레이블 공연 ‘POPPIN DOME(팝핀 돔)’의 티켓 예매는 6일 오후 8시에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