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럭셔리 코스 요리도 쿨하게 계산 ‘대세남의 통 큰 선물’

입력 2018-07-05 09:13



‘포토피플 인 도쿄’(이하 ‘포토피플2’)가 본편은 물론 예고 영상으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일, 4일 오후 5시 네이버TV와 V LIVE를 통해 ‘포토피플 인 도쿄’(이하 ‘포토피플2’) 4화가 공개됐다.

이날 김재중과 임영민, 유선호는 오다이바로 조세호와 남우현은 시부야로 이동해 사진 미션을 시작했다. 오다이바 해적 레스토랑에 방문한 김재중과 임영민, 유선호. 특히 유선호는 편식 고치기로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편식을 고치기 위한 김재중과 임영민의 노력에 치즈 먹기에 도전, “치즈는 특이한 맛”이라고 시식평을 내놓았다.

막내 유선호가 치즈 먹기에 성공한 사이, 노는 게 제일 좋은 시부야 팀은 시부야 교차로에서 사진 미션을 선보였다. 남우현은 시부야 교차로에서 대형 하트로 사랑을 외치는가 하면, 조세호는 시부야 교차로 위 화려한 ‘조셀럽’으로 변신했다.

또 조세호는 남우현과 함께 슈퍼마리오 형제로 변신해 마리오 카트를 경험, 위시리스트를 달성하기도 했다.

무사히 사진 미션을 마치고 한 자리에 모인 5인의 포토 크루는 김재중의 지인인 이태강, KJ와 즐거운 식사를 했고 고급 스폿 정보를 얻으며 한층 성장할 사진 실력을 예고했다.

이 가운데 조세호는 고생한 포토 크루들을 위해 통 큰 선물도 선사했다. 그는 ‘외식은 출연진 사비로 계산’이라는 김재중의 갑자기 생긴 규칙 언급에 당황하지만, 쿨하게 이탈리안 코스 요리를 계산하며 폭발적인 호응도 받았다.

‘포토피플2’는 매주 월, 수 오후 5시 본편이 공개되며 이에 앞서 포토 크루들의 매력이 담긴 예고영상도 공개, 높은 조회수 기록과 꾸준한 콘텐츠 업로드로 혜자스러운 팬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여심을 자극하는 1분 남친, 조세호의 즉석 N행시, 영화 ‘Love Actually’(러브 액츄얼리) 등 각종 드라마 패러디 등 ‘포토피플2’만의 독특한 예고 영상은 또 다른 볼거리를 안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