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변진섭이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 OST에 참여한다.
지난 25일 첫 방송 이후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의 첫 번째 OST에 변진섭이 참여 소식을 전했다.
변진섭은 90년대 발라드 레전드로 불리고 있으며, ‘희망사항’, ‘너에게로 또 다시’, ‘홀로 된다는 것’ 등 수 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아왔다. 변함없는 가창실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의 마음으로 사로잡고 있는 변진섭의 OST 참여 소식에 드라마 뿐만 아니라 OST까지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작사 KG컴퍼니 측은 “변진섭의 감성과 섬세한 가창실력에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탭들이 감탄을 연발했다”라며 “변진섭만의 가창 해석으로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감동을 전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변진섭은 1988년 1집 ‘홀로 된다는 것’을 발매해 데뷔 했으며, 이후 ‘그대 내게 다시’, ‘너에게로 또다시’, ‘네게 줄 수 있는건 오직 사랑뿐’, ‘희망사항’, ‘홀로 된다는 것’ 등 수 많은 히트곡들로 지금까지 대중의 오랜 사랑을 받고 있다.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빼앗기고 짓밟혀도 희망을 잃지 않고 묵묵히 자신의 목표를 향해가는 여자와 더 많은 것을 가지기 위해 거짓과 편법의 성을 쌓은 여자의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이다.
한편, 변진섭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은 매주 월~금 저녁 7시 15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