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도련, 최병관TV | 주말농장을 벗 삼아

입력 2018-07-03 16:47
수정 2018-07-03 17:07
지난 29일, 거산 암벽 도사 최병관 크리에이터는 산 대신 과수원을 찾았다. <전도련, 최병관TV> 채널은 가상의 단체 '전국 도사 연합'의 줄임말을 따, 가짜 도사들이 판치는 세상 속에서 정신적, 물질적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우리 주변의 숨어있는 '진성 도사'를 발굴하고 조명하자는 의도를 담은 채널이다. 최병관 크리에이터는 미국 요세미티 국립공원의 수직암벽 '엘 캐피탄(El Capitan)' 1km를 5박 6일에 걸쳐 등반했던 프로 산악인으로, 전문 산악인을 위해 인공 등반 기술, 혼합 등반 기술뿐 아니라 자연을 벗 삼아 사는 라이프 스타일을 전하고 있다.





크리에이터 최병관: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산이 아닌 과수원으로 가고 있어요. 저는 작년 겨울부터 배나무 과수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과수원을 잠깐 보여드리려고 왔어요. 가을까지 벌레를 피해 배가 잘 익을 수 있도록 배에 봉지를 씌우는 작업까지 마친 상태입니다. 주말농장으로 시작한 과수원이 처음 계획보다 규모가 꽤 커졌어요. 오늘은 시골 풍경을 벗 삼아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시청자분들에게도 여유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전도련, 최병관TV>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티비텐플러스(TV10plus)' 앱을 다운로드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