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잘하는 예쁜 누나' 개그맨 김승혜, 스타덤PC방 일일 일꾼으로 나서

입력 2018-07-03 16:00


채널A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수상한인력소'에서 미녀 개그맨 김승혜가 PC방 일일 일꾼으로 나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6월 29일 방송된 '수상한 인력소'에서는 듀얼 헤드업모니터가 특징인 스타덤PC 안산선부점에서 일일 일꾼으로 활약한 김승혜의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그녀가 아르바이트 업무를 충실히 해낸 스타덤PC는 깔끔한 인테리어와 쾌적한 환경, 효율적인 시스템과 다양한 메뉴 등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센서가 부착된 보관함에 넣기만 하면 키보드와 마우스를 자외선을 이용하여 자동으로 살균해주는 'UV클린데스크' 시스템이 유독 눈길을 끌었다.

UV클린데스크는 스타덤PC만의 독보적인 기술로 특허 등록까지 마친 자외선 살균 시스템을 장착한 프리미엄 PC책상이다. 버튼을 누른 후 20초면 살균이 완료되며, 현재 출시 기념 및 여름방학 프로모션으로 전 좌석 무상 설치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계자는 "변기보다 최소 100배 많은 PC방창업 키보드, 마우스의 세균 관리를 위해 독자적인 자외선 자동 살균 시스템을 개발했으며, 특허받은 시스템으로 무단 도용이 불가능하다. 간편하면서도 확실한 위생 관리로 특히 여성고객의 호응이 매우 높은 편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뿐만 아니라 스타덤PC는 최신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에 걸맞은 독창적인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듀얼 콘텐츠를 상하로 즐기기에 용이한 '헤드업 모니터', 모바일 게임을 태블릿 크기의 화면으로 즐기는 '아이터치 모니터' 등 경쟁력 있는 아이템과 본사 차원의 안정적인 운영 시스템으로 최근 가맹점을 급속도로 늘려가고 있다.

그 밖에 스타덤PC방은 전자동 원격시스템을 활용 및 전담직원 배치로 본사 차원에서 모든 시설 관리를 진행하여 PC에 대한 기본 상식이 없어도 관리 걱정이 없는 'NO HDD 시스템' 등 가성비 높은 PC방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채널A플러스 '수상한 인력소'는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발굴하고 알리기 위해 개그맨들이 직접 실무를 체험하는 콘셉트로, 개그맨 이동엽·안상태·오정태·김혜선·김승혜·곽범이 출연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