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열기 뜨거운 수성구 내 타운하우스 '더펜트하우스 수성' 7월 분양

입력 2018-06-29 17:32


연일 분양 흥행을 이어가는 대구 수성구에서 대단지 타운하우스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분양될 예정이다.

특히, 수성구는 '대구의 강남'이라 불리며 최근 1년간 분양한 단지들이 모두 1순위 마감을 기록해 그 관심은 더욱 뜨겁다.

이러한 가운데 인프라는 물론 학군, 자연환경 등 입지여건을 갖춘 수성구에서 분양을 앞둔 '더펜트하우스 수성'이 수요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삼도주택㈜은 7월 대구 수성구 파동 118-211번지 일원에서 대단지 타운하우스인 '더펜트하우스 수성'을 분양할 예정이다. 단지의 세대는 단독형 내부설계 3층 구조이며 17개동, 총 143가구로 구성된다. 대구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수성구에서 들어서는데다 도심 속 인프라와 자연의 쾌적함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을 전망이다.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수성구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홈플러스 수성점, CGV 대구수성점, 수성필마트, 대자연시장 등 각종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또 수성구의 명문학군과 학원시설로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신천대로, 신천동로를 이용한 대구시내권 진입이 수월하고 앞산순환도로를 통한 광역적 이동도 편리하다. 향후 강촌 2지구, 추가 개발 예정지역 개발 완료 시 도로 여건은 더욱 좋아질 전망으로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전 가구에서 앞산 조망이 가능해 사계절의 변화를 있는 그대로 감상할 수 있다. 법니산 자락에 위치한 단지는 수성못과 법니산으로 이어지는 등산로 이용이 가능하며, 인근 냉천 퍼블릭, 네이쳐파크, 스파밸리 등 건강하고 쾌적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더펜트하우스 수성'은 모든 가구에 넓은 테라스를 적용해 캠핑, 정원, 파티 등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단지는 단독형 내부설계 등 혁신적인 설계가 돋보인다. 알파룸과 다용도실 등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고, 층간소음 및 프라이버시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했다. 또 첨단 보안시스템 도입과 주차대수는 가구당 평균 2대 이상으로 넓은 주차공간을 갖췄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스크린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주민휴게실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한편 '더펜트하우스 수성'의 견본주택은 대구지하철 3호선 수성못역 인근인 대구 수성구 지산동 1051-1번지에 위치해 있다.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