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에서 여름을 맞아 상큼한 ‘오렌지 위크’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오렌지 위크’는 오는 29일부터 실시되며 잠뱅이 제품 구매 고객에게 오렌지맛 음료를 증정하는 행사라고 하는데요. 브랜드는 여름 시즌 가장 반응이 좋은 쿨데님, 쿨티셔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데미소다 오렌지맛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번 행사는 잠뱅이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며 음료 소진 시 까지 진행된다네요.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가 새로운 바하 패싯(Baja Facet) 브레이슬릿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번 신제품은 현대 건축 양식 중 하나인 계단식 지붕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됐으며 한층 더 모던해진 컬러와 다양한 형태의 젬스톤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바하 패싯 브레이슬릿은 로즈 쿼츠, 래브라도라이트 등 다양한 젬스톤으로 만날 수 있으며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곡선을 자랑해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젬스톤 반대 면에는 브랜드만의 특별한 인그레이빙이 가능해 나만의 메시지를 담을 수 있다네요.
카카오프렌즈는 ‘플로팅 썸머’, ‘프루티 프렌즈’, ‘알로하 프렌즈’ 3가지 테마로 변신한 ‘썸머프렌즈’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플로팅 썸머는 말 그대로 물위에 둥둥 띄워 놀 수 있는 물놀이 아이템 위주로, 평소 귀여운 친구였던 라이언이 이번에는 ‘나를 지켜주는’ 든든한 물놀이 친구로 변신했다고 하는데요. 프루티 프렌즈는 이름처럼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과일 컨셉으로 온몸을 덮을 수 있는 비치타올과 왕부채, 방수팩, 미니인형, 투명우산 등이 인기라고 합니다. 특히, 비치타올은 라이언, 어피치, 무지 3종으로 출시됐다고 하네요. 하와이 야자수 나무가 포인트인 ‘알로하 프렌즈’는 여행용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여행지에서 입기 좋은 라이언 파자마가 남녀 커플룩으로 출시되어 눈길을 끌며, 휴대하기 좋은 화장품 파우치와 키링, 여권커버, 수화물네임텍, 링포인트 휴대폰 케이스 등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과 만나 깜찍함을 더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