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입력 2018-06-27 16:09


‘렛미스킨 (Let me skin)’이 끈적이는 여름철 간편한 선케어와 완벽한 밀착력으로 피부 커버를 해주는 ‘핑크 썸 커버 쿠션(PINK SOME COVER CUSHION)’ 21호,23호 2종을 출시한다고 합니다. 렛미스킨 ‘핑크 썸 쿠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밀착력으로 모공, 주름 등으로 인해 표면이 거칠고 굴곡 많은 피부결에 들뜸현상 없이 매끈하게 커버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피부 진정을 위한 칼라민성분을 함유하여 강한 자외선, 외부 자극, 실내외 온도차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 케어에 도움를 준다고 합니다. 또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보습 효과가 뛰어난 당양한 꽃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풍부한 보습과 탄력을 공급해준다네요. ‘핑크 썸 쿠션’은 자외선 차단 지수 SPF50+/PA++++와 미백, 주름개선 3중 기능성을 지닌 쿠션 타입으로 간편해 외출 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대신 바르기 좋으며, 화장 위에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밀림 현상이 없어 수정 메이크업시에도 효과적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그라함스는 ‘미네럴 데오드란트 롤-온’ 제품을 6월 27일부터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합니다. 그라함스의 ‘알로에 미네럴 데오드란트 롤-온’은 알로에와 천연 미네랄 소금 등 100% 천연 유래 성분으로 임산부는 물론 어린이까지 모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데오드란트에 함유된 천연 성분 중 미네럴 소금은 악취를 효과적으로 잡아줘 땀 냄새 걱정을 말끔하게 해소시켜준다네요.



배우 전혜빈이 패션앤 ‘팔로우미9’에서 여름철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했다고 합니다. 26일 방송된 패션앤 ‘팔로우미9’에 출연한 전혜빈은 더워지는 날씨에 늘어지는 모공과 떨어지는 탄력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피부 관리 팁을 전격 공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고 하는데요. 이 날 방송을 통해 전혜빈이 강조한 여름철 뷰티 팁은 바로 영양과 모공을 동시에 관리하는 것. 전혜빈은 “모공이 늘어지면서 피부 탄력도 떨어지기 때문에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 후 모공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VANAV)의 홈케어 기기 ‘UP5(유피파이브)’,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을 사용해 퍼펙트 피부 관리법을 직접 선보였다고 합니다. 전혜빈이 공개한 피부 관리 첫 번째 팁은 딥 클렌징. 전혜빈은 모공이 넓어지는 것을 막기 위한 딥 클렌징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자는 동안 열린 모공에서 나온 노폐물을 ‘UP5’의 클렌징 모드로 깨끗하게 제거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비타민C 모드와 아이존 모드를 활용해 여름철 자외선으로 칙칙해진 피부톤을 밝히고 다크서클 관리까지 한 번에 해결했는데요. 마무리로 리프팅 모드를 이용해 턱 라인과 팔자주름을 마사지하며 탄력 관리도 놓치지 않는 ‘뷰티 퀸’다운 면모를 보여줬다네요.

캡처2

▲ 패션앤 ‘팔로우미9’ 배우 전혜빈의 여름철 피부 관리 팁 (바나브-핫앤쿨스킨핏)

이어서 전혜빈은 바나브의 ‘HOT&COOL SKIN FIT’을 활용한 마무리 모공 케어 팁을 전했다. ‘HOT&COOL SKIN FIT’은 2가지 온열 모드와 2가지 냉각 모드를 탑재, 피부 적정 온도 31℃를 유지해 피부 건강과 탄력을 지켜주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다. 그녀는 “피부 깊숙한 곳까지 영양을 공급한 후에는 영양이 빠져나오지 않도록 ‘HOT&COOL SKIN FIT’의 쿨링 모드로 모공을 닫아주어야 한다”며 완벽한 피부 홈케어 비결을 상세히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