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은 한국경제TV 주최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부동산 엑스포'에 참가해 경기도 성남, 하남, 기흥 등에서 분양 중인 지식산업센터를 선보입니다.
SK건설이 지난 2012년 론칭한 지식산업센터 브랜드 'SK V1'은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상생 등을 상징합니다.
먼저 잠실야구장 3배 크기의 지식산업센터인 '성남 SK V1 tower' 연면적 기준으로 140,396㎡에 달합니다.
전체 지하 2층에서 지상 20층, 2개 동 규모로, 업계에서는 입지나 다양한 특화설비 등 성남에 공급된 지식산업센터 가운데 최고 수준 이라고 평가합니다.
무엇보다 입주사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 시키기 위해 한 공간에 모두 모으는 All in one 설계를 선보인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
경우 공장과 창고, 사무공간을 한 곳에 모은 것 뿐 아니라 입주사 직원들을 위해서는 기숙사 그리고 근린생활시설도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분양 중인 '미사강변 SK V1 center'는 연면적 8만 6779㎡에 지하 4층~지상 10층, 1개 동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와 지원시설로 조성됩니다.
우수한 교통 인프라로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갖춘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미사IC를 통해 잠실을 20분대, 강남 30분대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분당선 기흥역과 수원CC 골프장 사이에 위치하는 '기흥ICT밸리 SK V1'은 지하 6층~지상 29층, 2개 동, 연면적 19만㎡ 규모로 조성됩니다.
기흥ICT밸리 SK V1은 분당선 기흥역과 신갈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를 갖춘 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기흥역을 이용하면 강남역까지 30분대에 이동이 가능하고 도보 거리에 관곡초, 신갈초, 구갈초 등 초등학교와 기흥중·고, 구갈중, 신갈고 등의 학교가 위치합니다.
삼성SDI 본사, 삼성디지털시티, 삼성디스플레이 등 주변에 첨단기업들이 모여 있어 업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입니다.
한편 국내 최대 규모의 부동산 박람회 '2018 부동산 엑스포'는 다음달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1, C2홀에서 열립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부동산 엑스포에서는 국내 최고 건설사들이 참여하는 기업관을 통해 최신 분양 트랜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해외 부동산관에서는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의 유망한 부동산 투자정보도 현장에서 직접 제공됩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새집증후군, 라돈 방사능 등 환경에 대한 위기감을 반영해 친환경 건축 인테리어 스페셜관을 선보입니다.
또 실전 부동산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아파트,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의 전망을 살펴보는 기회도 마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