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이스트라이트, ‘Never Thought’로 미니 2집 후속 활동 돌입…22일 ‘뮤직뱅크’서 무대 첫 공개

입력 2018-06-22 08:45



장르를 불문하고 개성 넘치는 음악을 들려주는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가 수록곡 'Never Thought'로 미니 2집 활동을 이어간다.

더 이스트라이트(이은성, 정사강, 이우진, 이석철, 이승현, 김준욱)는 22일 0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 'Never Thought'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타이틀곡에 이은 후속곡 활동을 예고했다.

'Never Thought'는 중독성 있는 일렉기타 리프와 귀에 박히는 강렬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록 장르 트랙으로, 상상 속에서만 존재할 것 같은 완벽한 이성이 자신의 여자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가사와 멤버들 특유의 귀여움이 잘 묻어나는 곡이다. 뮤직비디오 속에서도 더 이스트라이트 멤버들은 펑키하고 에너제틱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흥을 북돋았다.

타이틀곡 ‘설레임’으로 청량하고 설렘 가득한 매력을 뽐냈던 더 이스트라이트는 또 다른 매력을 지닌 수록곡 'Never Thought' 활동을 통해 10대 개러지 록 밴드의 모습을 마음껏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한창 진행 중인 월드컵 응원송으로 사용해도 손색없을 정도로 빠른 템포와 신나는 곡 분위기가 리스너들의 심장 박동을 더욱 끌어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장르를 가리지 않는 다양한 음악적 소화 능력에 뛰어난 연주 실력을 과시하며 차세대 가요계를 이끌어갈 초특급 유망주로 자리매김한 더 이스트라이트는 두 번째 미니앨범 ‘설레임’을 통해 스탠다드한 밴드 스타일의 곡부터 EDM POP, 디스코, 어쿠스틱 팝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여덟 트랙을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놀라운 음악적 성장세를 다시 한 번 보여주고 있다.

더 이스트라이트는 22일 오후 방송하는 KBS2 ‘뮤직뱅크’를 통해 ‘Never Thought’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