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가 고기뷔페의 추억 그대로, 무한리필 고기전문점 생고기대학교.

입력 2018-06-21 09:00


젊은 시절 대학가 근처의 원룸에 살다 보면 언제는 시간이 없어 식사를 거르고 때로는 돈이 부족해 같은 가격에 많이 먹을 수 있는 음식 메뉴를 찾기도 했다. 오늘날의 대학가 풍경도 크게 다르지 않아 맛이 있다면 어려 사람이 한자리에 모여 왁자지껄하게 식사를 즐기거나 한 끼를 먹더라도 배 한가득 듬직하게 먹는 것을 선호한다.

또한 무한리필 고기전문점의 경우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풍족한 식사를 할 수 있어 회식을 즐기는 단체손님, 대학가의 학생들, 젊은 세대에게 인기가 많다.

무한 리필이 가능한 음식점 사업은 불황의 영향을 비교적 적게 받는 사업으로 알려져 있다. 식재료는 다른 음식점 사업에 비해 빠른 회전을 기대할 수 있어 안정적인 공급처를 확보할 수 있다면 큰 어려움 없이 매장관리가 가능하다.

고기전문점으로 양질의 육류를 관리하는 컨셉으로 나아갈 경우 요리 메뉴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요리를 비롯한 물류 관리, 경영지원 등 기타 관리 요소를 최소화 할 경우 음식점 사업자는 홀 서빙에 집중할 수 있어 음식점을 방문하는 손님에게 더욱 큰 만족감을 전달할 수 있다.

최근 무한리필 고기전문점으로 브랜드 런칭한 '생고기대학교' 1년 남짓한 기간 동안 50호점 이상을 계약하였고 현재도 꾸준히 신규 가맹점을 늘려가고 있으며 오픈 된 매장마다 여전히 인기가 높은 고기 뷔페에 대한 소비자 선호를 잘 보여주고 있다.

생고기대학교의 한 관계자는 "프랜차이즈 음식점 사업은 오랜 기간 가맹본부가 구축한 매장운영에 대한 노하우 및 음식에 대한 품질과 맛을 가맹사업자가 전수받아 안정적인 소득을 유지하는 한 방법이 될 수 있다. 가맹사업에 관한 제도와 규제는 가맹사업자가 가맹본부의 충분한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점차 강화되는 실정이다."고 말한다.

또한 신규 가맹사업자를 위한 폭 넓은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개업에 필요한 초기 물량의 고기를 지원하고 임대 점포의 3개월 분 월세를 지원한다. 무이자 창업대출 프로그램을 연계해 소자본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가맹사업자도 충분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한리필 고기전문점을 런칭한 가맹본부는 지난 90년대부터 다양한 음식점 프랜차이즈 사업에 뛰어들어 다양한 성공사례를 남긴바있다. 막걸리 전문점 청송얼음골막걸리를 비롯하여 특수부위 전문점 옛날막창 등 다양한 음식점 사업을 전개하며 풍부한 노하우를 쌓아왔다

고기전문점 생고기대학교는 지속적으로 예비창업자를 모집하고 있으며 다양한 금융지원 및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보다 상세한 지원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