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에토,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 고정 게스트 발탁

입력 2018-06-19 08:10



명품 팝페라 듀오 듀에토가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발탁됐다.

듀에토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듀에토가 KBS Cool FM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의 고정 게스트로 발탁됐다"라며 "듀에토는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이금희순간' 코너로 청취자들과 만난다"고 19일 밝혔다.

'이금희순간' 코너는 청취자들의 화나고, 속상하고, 억울한 사연을 받아 속이 뻥 뚫리는 듀에토의 라이브로 치유받는 코너다. 듀에토는 매주 귀를 녹이는 '고품격 라이브'로 청취자들에게 뮤직테라피를 선사할 계획이다.

듀에토는 소속사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오랜 사랑을 받고있는 라디오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에 고정으로 출연하게 돼 기쁘다"며 "청취자들에게 따뜻한 음악을 들려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방송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듀에토는 JTBC '팬텀싱어'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인기현상'팀의 백인태, 유슬기가 결성한 듀엣이다. 지난해 3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해 화제를 모았다. 팀명이자 첫 미니앨범 명 '듀에토'는 이탈리아어로 '듀엣'을 의미한다.

한양대학교 성악과 06학번 동기이자 11년 지기인 백인태, 유슬기가 자신들의 음악 세계를 항해하고자 하는 포부를 담아 지난해 5월 정식 데뷔 미니앨범 '듀에토(DUETTO)'를 발표, 타이틀 '그리움 끝에'로 국내 크로스오버씬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또한, 듀에토는 지난 2월 힐링송 'DREAM'(드림)에 이어 최근 아름다운 추억을 주제로 노래한 싱글 '추억을 걷다'를 발표했다.

듀에토의 '고품격 라이브'가 기대되는 <사랑하기 좋은날 이금희입니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부터 KBS Cool FM 89.1MHz(수도권)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