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왕교자+맥주' 마케팅…'왕맥 페스타' 진행

입력 2018-06-18 15:13


CJ제일제당 비비고가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의 궁합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에 나섭니다.

비비고는 수제 맥주 전문점과 연계하고 젊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왕맥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비비고는 '왕맥 페스타' 첫 활동으로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진행된 '2018 필스너 우르켈 프레젠트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해 시식부스를 운영하고 현장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오는 7월부터 8월 초까지 서울의 핫플레이스에서도 '왕맥 페스타'를 진행해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로 구성된 '왕맥 세트'를 판매한다는 계획입니다.

김하민 CJ제일제당 브랜드전략팀 과장은 "'왕맥'이 더 크게 성장해 식품업계 대표 트렌드로 정착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우리나라뿐 아니라 외국인들도 찾을 수 있는 트렌드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